양평동컴퓨터수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초보와 조회 26회 작성일 2020-10-17 15:13:53 댓글 0

본문

양평동컴퓨터수리 가정용 컴퓨터 조립했어요

양평동컴퓨터수리 가정용 컴퓨터 조립했어요

[출처] 컴도리 https://blog.naver.com/ghkdlxld7610
[출처] 맥도리 https://blog.naver.com/ghkdlxls7610

서울/경기/인천/부산/원주/목포 컴퓨터수리 24시 365일 출장 1666-7522,010-5468-0399
컴퓨터,노트북,맥,모니터,복합기,데이터복구,OS설치,업그레이드,네트워크,랜공사,CCTV설치

양평동컴퓨터수리는 가정용으로 쓸 수 있을 정도 사양의 조립컴퓨터를 주문받았습니다.

평소에도 부품을 항상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 조립컴퓨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.

양평동컴퓨터수리는 영등포구 전 지역 주말, 야간, 휴일에도 24시 출장수리 가능하며 언제든지 조립컴퓨터, 브랜드컴퓨터, 중고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어 판매가 가능합니다.

#양평동컴퓨터수리 #컴퓨터수리 #컴퓨터조립 #가정용컴퓨터조립 #가정용컴퓨터

[실화] 유명한 곳에 컴퓨터 수리를 맡겼는데, 수리비가 110 만원 ((((;´・ω・`))) 나왔어요

핸드폰으로 찍어온 컴퓨터 수리 견적입니다
intel i7 8700 리페어 교체 300,000
gtx 1080ti 리페어 교체 500,000
메인보드 수리 데이터 복구 200,000
+ 부가세 100,000 원 =========== 합계 1,100,000 원
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.. 화가 나서 (╯‵□′)╯︵┴─┴
#컴퓨터수리비 #이건좀아니지 #상도좀지킵시다
김태완 : 컴119한테 당했었습니다 ㅠㅅㅠ 절대ㄴㄴ ㄹㅇ
그때그사람 : 사기 맞습니다 . . . 눈탱이 치는 것 입니다 . . . 이런 곳 의외로 많습니다 . . . 조심하세요 . . . 참고로 수리를 맞기실 때는 내부 사진을 정확히 여러 각도에서 찍어 놓아야 됩니다 . . . 부속 바꿔치기 등 수법이 다양 합니다 . . . 중고부품 끼워 놓고 교체했다고 수리비를 청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. . .
본인은 : 110만원이면 새로 하나 사는게 낫겠네 ㅋㅋㅋㅋ 이래서 컴은 직접 공부해서 직접 조립하고 고장나도 직접 유튜브보고 고치고 하는게 젤 나음
TrinitySeven : 진짜 이러니까 082가 욕을먹지ㅋㅋㅋㅋ
Ya Ho : 정말로 중요한 데이터가 있다면 그냥 데이터 복원 업체에 돈주고 맏기세요.. 대부분의 일반 컴퓨터 수리업체는 데이터 복원 절대로 안해줍니다 전문 업체아니면 손대다가 데이터파일이 깨질수가있어 안해줘요
Ya Ho : 보드 가격이 10만원인데 수리비가 20만원 ㄷㄷ
김소고기 : 아직도 저리 하는 놈들이 있네
taejoon park : 원래 자가수리 가능한거임. 이게 증상별로 어디가 문제고 맞는걸 사서 끼기만하면 다 수리됨. 컴터조립 쉽고 간단해요..
보리 : 허허 사기꾼들
Genesis Revelations : cpu 고장난 원인이 뭔지 아심?

컴퓨터 수리 비밀 폭로 # 1 -- 어쩌지 이게 다 알려지면 뭐 먹고 살지

컴퓨터 수리 비밀 폭로 -- 어쩌지 이게 다 알려지면 뭐 먹고 살지

※SEJIN IT-LAB 후원하기※
【카카오뱅크 후원】▶3333-05-2449203 오세진
【투네이션 후원】▶ https://toon.at/donate/sejin
양효진 :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CHÁMJIN : 대표님께 수리 의뢰 드리고 싶은데 어떻게 연락드리면 되죠?
윱튭 : 인간은 원초적으로 망각의 동물이고 공부하기 싫어하는 동물이란걸 간과해서는 안된다. 고로 계속 먹고살수있음!
L B : 이거 옛날 생각나는 영상이네요. as쪽에서 잠깐일할때 배웠던.. ㅎㅎ 그 사장님은 좋은분이셨군요.. ^^
검정 : 저는 꺼저요
흑곰 : 이런영상이 많아지면 구독자와 조회수가 올라가서 유투브 수익기대는 되지만 그외 컴수리하는분들은 곤란해 하시겠죠. 그러다보니 아래 동종업계 하신다는 분이 괜히 태클건게 아닐까요? ^^ 유투브 역시 누군가에겐 득이 되고 누군가에겐 실이 되는 플랫폼인것 같네요. 가끔보면 돈잘버는법 이런거 올리는사람들 있는데, 많은사람들이 그 일을 하면 당연히 수익이 적어질텐데 결국 구독자및 조회수 늘리는 꼼수로 밖에 안보이는게 사실이네요.
한상홍 : ㅎㅎ 메모리 불량이랑 그래픽카드 불량은 비프음 자체가 틀립니다...이분이 정말 이쪽에 일하시는 분인가 의심 스럽네요
ᄋᄋᄑᄑ : 컴퓨터 기사 일자리 사기당할뻔했습니다
아직도 정직하게 일하는 사람 엿먹이는 사기꾼 많습니다

누가봐도 공임비만 들이면되는데 메인보드교체로 유도하는 사람 많습니다
정말 조심하셔야됩니다
김정민 : 컴샵 보단 낫네요. 허수아비 라는 남의 컨셉을 억지로 따라하려는느낌이ㅜ있다보니
카이 : 컴퓨터가그양아에안겨저요

... 

#양평동컴퓨터수리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802건 5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wvseoul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